나는 딸로부터 계속해서 음성 메일을 얻습니다. 그녀는 2009 년에 죽었다.

본문 :
내 딸 엠마가 2009 년에 죽었을 때, 나는 최악의 고통이 끝났다고 생각했다. 나는 틀렸다.

그녀는 단지 10 살이었다. 우리 집 앞에서 자전거를 타면서 술에 취한 운전자에게 맞았습니다. 나는 지옥을 묘사 할 필요가 없습니다. 아이를 잃었다면 이미 알고 있습니다. 그렇지 않은 경우, 믿는 신에 감사드립니다.

첫 번째 음성 사서함은 24 번째 생일이었던 일에 나왔습니다.

휴대 전화가 윙윙 거렸을 때 오전 3시 16 분이었습니다. 나는 이미 깨어있었습니다 - 불면증은 우리가 그녀를 묻은 이래로 내 그림자였습니다. 나는 그 숫자를 즉시 ​​인식했다. 그녀 였어. 우리는 그녀의 전화 계획을 사망 한 후 잠시 동안 계속 진행했으며, 단지 음성 메일에 대한 그녀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. 결국 우리는 그것을 취소했습니다. 아니면 우리가했다고 생각했습니다.

메시지는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.“아빠?” 그런 다음 정적.

나는 침대에 앉아 전화가 내 손에 흔들렸다. 나는 그것을 다시 연주했다. 같은 것. 같은 목소리.

그녀의 목소리. 장난을 치는 아이가 아니라 장난을 치는 아이가 아니라 엠마, 부드럽고 혼란 스러웠습니다. 그녀가 악몽에서 일어 났을 때 소리를 냈습니다.

나는 나머지 밤에 잠을 자지 않았다. 나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았다.

다음날 밤, 그것은 다시 일어났다.

"아빠… 아직도 나 한테 화났어?" 공전. 그런 다음 침묵.

나는 며칠 동안 메시지 확인을 중단하면서 듣지 않으면 멈출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. 그렇지 않았습니다. 그들은 매일 밤 오전 3시 16 분에 정확히 왔습니다. 항상 그녀의 옛 번호에서. 항상 그녀의 목소리.

나는 마침내 그들 모두를주고 들었습니다. 일부는 내가 만들 수없는 속삭임이었습니다. 일부는 단지 몸을 담그고있었습니다. 어느 날 밤 그녀는“나는 추워요. 여기 너무 어둡습니다.”

나는 경찰에게 전화를 가져 갔다. 경찰관은 동정심이 많았지 만 확고했을 것입니다. 아마도 사기, 아마도 어떤 종류의 아픈 해킹 일 것입니다. 그들은“그것을 살펴 보았습니다.”

그들은 나를 다시 전화하지 않았습니다.

전화 회사에 연락했습니다. 그녀의 번호는 위스콘신의 십대에게 재 할당되었습니다. 나는 그의 어머니에게 말했다. 그녀는 몇 달 동안 전화를 사용하지 않았다고 말했다. 동시에 음성 메일이 시작되었습니다.

내 치료사는 슬픔, 해결되지 않은 외상이라고 말했습니다. 내 뇌가 나에게 속임수를 쓰고 있었다.

하지만 여기에 있습니다. 엠마는 그녀의 마지막 음성 사서함에서 의심을 산산조각 낸 무언가를 말했다.

6 월 3 일 - 그녀의 죽음의 기념일. 이번에는 메시지가 더 길었습니다. "아빠, 나는 자전거 옆에 당신을 봤어요. 나는 소리를 지르려고 노력했습니다. 나는 손을 흔들었다. 당신은 나를 통해 바로 보았다." 그런 다음 일시 정지. 그럼 :“왜 나를 보지 못했다고 생각 했습니까?”

나는 그날 정확한 지점을 방문한 사람에게는 말하지 않았다. 내 동생이 아니라 내 전처가 아닙니다. 아무도.

나는 내가 뭔가를 본 것 같아요. 내 눈의 모퉁이에 깜박임 - 파란 재킷의 작은 인물, 그녀가 그날 입고 있던 것과 같은 것. 그러나 내가 돌았을 때 아무것도 없었습니다. 나는 그것이 내 상상력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.

그런 다음 최종 메시지가 나왔습니다. 이틀 전에.

그것은 달랐습니다. 더 큰. 더 ... 살아있는.

"아빠. 더 이상 당신과 얘기해서는 안됩니다. 그는 화를 내고 있습니다."

불처럼 정적이 딱딱합니다. 그런 다음 엠마가 아니라 새로운 목소리를 들었습니다. 깊고 느리고 잘못되었습니다. “멈추지 마세요. 곧 우리를 볼 수 있습니다.”

라인은 죽었다.

나는 전화를 박살 내었다.

어제 새 번호를 받았습니다. 새로운 제공자. 오래된 심을 불 태웠다. 새로운 전화.

그리고 여전히… 오늘 밤, 정확히 오전 3시 16 분에 전화가 윙윙 거렸다. 하나의 새로운 음성 메일.

엠마에서.